최근 정부는 각종 부동산 규제를 풀어서 경기를 끌어 올리기 위해 안달힘을 쓰고 있는데요.

수도권 부동산은 거품이 많이 끼었다는 젊은 분들의 견해로 인해서 시장이 어느쪽으로도 치우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부동산 거품이나 부동산에 쏠린 돈을 천천히 연착륙 안정시키어야 대한민국 경제에 큰 부담이 되지 않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삼성물산이 부산 장전 개발 3구역에 부산 장전 삼성 래미안 분양이 초 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많은 부산분들이 청약통장을 꺼내들고 노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실질적으로 부산에서는 래미안이라는 브랜드로 들어선 단지는 해운대 래미안이 유일합니다. 그래서 삼성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과 래미안에 대한 가치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기도 한데요.

 

일반분양 1389세대이며 총 2,00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이며, 부산에서는 전통적으로 주거선호지로 평가받는 동래, 금정구에 위치를 해 있을뿐 아니라 완전 평지에 지하철과도 근접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부산 장전 삼성 래미안 청약일정은 10월 19일에서 26일 사이 정도로 예측이 되고 있는데요. 연일 기사만 나오고 소문을 극대화하는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전 삼성래미안 분양가는 1030만원 정도로 기준가가 측정될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한데요. 여기서 확장비를 더하면 1200만원 정도가 예상이 됩니다.

 

 

 

 

해운대를 제외한 부산 부동산 시장에서는 비교적 높은 가격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상관없다. 청약만 된다면 좋다." 고 하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부산 부동산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과연 시세 차익을 노릴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조금 더 좋은 곳에서 살고 싶다는 인간의 욕망은 저도 인정하지만, 그 만큼 부산 부동산이 받쳐줄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자주 들게 됩니다.

 

이상으로 부산 장전 삼성 레미안 분양가와 관련 청약일정 정보들의 카더라 통신을 정리해봤는데요.

이렇게 여러 걱정이 되지만 저도 청약을 넣겠지요? ^^

 

아무튼 잘 판단하시어 가계졍제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