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가게 되면 함덕을 자주 가게 됩니다.

올해도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서 가족모임, 맛집, 샤워, 해수욕, 아이들 불꽃 축제를 한방에 해결했는데요.

 

제주도 함덕 해변은 동해, 서해, 남해의 모습을 함께 갖추고 있고 현대식과 전통식이 공존하는 아주 미묘한 매력의 해변입니다.

 

제주에 사는 아이들 이모네가 자주 오는 해변이라 저희도 제주여행에서 꼭 들리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제주도 함덕 해변을 정면으로 바라 봤을때 가장 왼쪽에 위치한 멀티(? ^^)샵인데요. 함덕해수욕장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두가지의 해변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고운 모래를 원하는 분들은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저희는 함덕해수욕장에서 맛집, 샤워, 해수욕, 불꽃 출제, 음주를 한꺼번에 해결하기 위해서 요기를 찾는답니다.

 

 

 

 

평상을 빌렸습니다. 십만원... 비싸긴 하지만 몇가족이 모였으니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점심, 저녁까지 해결하게 되므로...^^

 

 

 

 

아이들은 줄기차게 놀다가 배가 고플때에만 우리의 평상으로 몰려듭니다. 어른들은 당연히 좋은 공기와 바다를 보면서 음주를 즐겼습니다.

 

 

 

 

멍게 요놈 작품입니다. 자연산이라고 하는데 왠만한 횟집에서 주는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감자튀김과 닭은 아이들이 폭풍 흡입... 저희는 맥주와 한라산을 열심히 즐겼습니다.

 

 

 

 

 아이들은 바다와 풀을 같이 이용했는데요. 여기는 한명에 7천원입니다. 다만... 어른들이 아이들 잡아주려고 발을 담그고 있으니, 어른도 돈을 내야 된다고 하네요... 대략 난감... 밖에서만 지켜봄...ㅠ;;

 

 

 

 

미끄럼을 수백번을 타는 것 같던데... 해가 지면 아이들이 골아 떨어지겠지요.

 

 

 

 

유아풀, 대형 미끄럼 2개과 대형 풀2개가 갖추어져 있으며, 한쪽 구석으로는 미니바이킹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놀이공원에 온 느낌을 받을것 같네요.

 

 

 

 

신나게 놀다... 바다로 모두 뛰어가서 놀이... 여기는 아이들의 지상낙원입니다. ㅋㅋㅋ

 

 

 

 

이모부가 폭죽을 수십개? 수백개?를 준비해와서 불쇼까지 보여줬는데요. 아이들 박수치고 난리도 아닙니다. ^^...이모부 감사해요.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논다면 제주도 함덕의 왼쪽 코너에서 즐기시면 된답니다. 어른들이 아주 편하기도 하지요. 이상으로 함덕해수욕장 맛집, 샤워, 해수욕, 불꽃 축제, 음주를 한방에 즐긴 후기였습니다.

 

요기 평상 이용하면 화장실, 샤워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통닭은 시켜먹어도 됩니다. 강추~~~ 내년에도 꼭 갈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