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춥고 게으름 때문에 자꾸 포스팅을 미루게 됩니다.

오늘은 부산 온천장 맛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하는데요.

 

바로 온천장 고기 맛집 제주홍돼지 간략한 방문 후기 입니다.

제주홍돼지는 최근 부산에서 가장 HOT 한 고기 체인점 중에 하나 인데요.

 

부산에서 출발한 체인점으로 미소공장을 전개한 회사에서 같이 전개하는 하나의 체인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고기가 맛있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체인으로 퍼지는 것은 처음 인것 같은데요.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지나다 보니, 온천장 SK 허브 스카이 옆으로 제주홍돼지가 오픈을 해서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쁜 언니들이 열심히 홍보를 하고 있더군요.

 

 

 

 

다른 지역의 체인점에서 몇번 먹어봤는데, 그 맛은 검증이 된 곳 입니다.

특히한 점은 체인별로 약간씩 맛이나 메뉴들이 틀리게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모든 메뉴나 맛이 똑같은 것 보다는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또한 온천장 제주홍돼지는 런치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희가 늦은 점심 먹기 위해 3시 30분경 방문했을때 오픈을 해서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가격표인데요.

저희는 밥을 먹을 것 이기 때문에 양념갈비와 찌개를 시켰습니다. 찌개 가격이 밥 포함인데 겁나 싼것이 눈에 확 띕니다. ^^...

 

 

 

 

제주홍돼지에서 한번도 양념고기를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요.

그 맛이 약간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모습인데요.

양념 간이 잘 배어 있고 다른 부위 고기만큼 맛이 좋습니다.

 

 

 

 

양파 + 콩나물 + 파 의 조합은 온천장 제주홍돼지도 똑같이 적용이 되네요.

요것 역시 좋습니다.

 

 

 

 

신나게 먹다가 사진 찍는 것을 잊어 뒤늦게 찍은 사진인데요. 저는 맛집 블로그는 절대로 할수 없을 것 같네요. ㅠㅠ;; ... 김치찌개도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이상 온천장에 고기 맛집 제주홍돼지 입점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1,2층 대형 매장으로 주변 교회에도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언제 시간내서 제주도 고기 먹으러 들려야 겠네요.

 

저렴한 점심 먹었는데요 오픈기념 수건 주셔서 땡큐합니다.~~~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