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라는 계절이 사라졌음을 느끼게 됩니다.

수능치기 전날부터 갑자기 추워지더니, 겨울이 초입이 되어 버렸습니다.

 

주위에 큰 일교차 때문에 감기 앓는 분들 많던데, 다들 건강 괜찮으신지요?

저는 용케도 아직은 감기에 걸리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원래 보드화 매니아였는데요. (보드는 타지 않음...ㅋㅋㅋ)

하지만 몇해전부터 보드화를 쉽게 찾을수도 없고 유행이 가버려서인지...

 

아웃도어 제품이나 가벼운 브랜드 운동화들을 신었는데요.

얼마전부터인가 발목 높은 농구화 스타일 운동화가 사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겨울용으로 농구화 스타일 운동화를 찾았는데요.

남자 코디 하기 좋으면서 키높이 효과까지 있는 운동화를 중심적으로 찾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나이키는 너무 많이 신어서 식상하고... 조던 시리즈는 괜찮지만 몇번 신어봐서 패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리복 가미가제 (이름이 좀 그렇죠??? ㅠㅠ) 였는데요.

 

남자용으로 키높이 운동화로는 좋으나, 농구를 할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운데 있는 밝은 실버 색상이 부담스러웠고 또한 너무 묵직한 느낌이 싫더군요.

 

그래서 온라인에서 농구화 및 키높이 남자 신발, 하이탑 위주로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검정색과 하얀색을 잘 조화시켰고 너무 묵직한 느낌이 들지도 않는 모델을 발견했는데요.

한국에 새로이 런칭했다고 하는 미국 브랜드 다다 입니다.

 

검증이 안된 브랜이기 때문에 몇번을 고민하다, 로고 모양도 마음에 들고 오랜만에 새로움에 도전하자 싶어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우왕... 그런데 사은품도 많이 주고,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라 그런지 배송 및 다 마음에 들더군요. 일단 신어보자는 생각에 바로 착장하고 만남의 장소로......^^

 

 

 

 

약간은 무거운 느낌이 들지만 기존 선택하려던 농구화 보다는 덜 무거운 것 같고, 전체적인 느낌도 너무 과묵하지는 않아 좋습니다. 저는 왕관 모양 완전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밖에서 착장 사진을 찍어 봤는데...사진도 그렇고 모델도 그렇고...ㅠㅠ 바지가 NG 이네요. ㅋㅋㅋ

신발 질렀으니 이제 바지도 하나 사야 겠네요. 남자 겨울용 바지 하나 추천해주세요.

 

이상 새로 나온 미국 브랜드 다다의 겨울용, 남자 키높이 운동화 장만 후기였는데요.

옛날 느낌도 나고 80%는 만족합니다. ^^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