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기아 신형카니발 올뉴카니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오랜만에 패밀리카가 출시되었고 아이가 3명 이상이거나 어른들을 모시고 있는 가정에서는 카니발 외에는 마땅한 차량이 없기 때문인데요.

 

현재 판매대수도 1만7천여대를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한달 반 만에 세운 기록으로 미니밴으로서는 최대 기록치라고 합니다. 저도 기아 올뉴카니발 시승이나 전시차 구경을 위해서 저번주 기아자동차 지점을 찾았었는데요.

 

 

 

전시되어 있는 올뉴카니발9인승을 봤었는데, 디자인도 예쁘고 운전자 포함한 6명은 그 어떤 차보다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겠드라구요. 물론 전 올뉴카니발 시승은 하지 못해봤는데요. 주위 평들을 들으니 2200CC 임에도 엔진소리나 고속에서의 정숙성 들이 괜찮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저도 마음 같아서는 애들을 위해서 신형카니발 요 녀석을 사고 싶던데, 침만 흘리다 K5와 K7 견적을 받아보고 왔네요.

 

 

 

 

기존 카니발의 트럭 같은 느낌은 없어진데다 전고는 더 낮아지고 스포티한 느낌이 많이 묻어 났습니다. 젊은 가족을 잘 겨냥했다고 보이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최근 몇년동안 현대자동차 디자인보다는 기아자동차 디자인이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K5 나 K7 은 지인의 차로 시승을 많이 해봤으나, 올뉴카니발 시승은 직접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많이 궁금하기도 했는데요. 오호~~~ 올뉴카니발과 K7 시승을 할수 있는 드라이빙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을 하드라구요.

 

 

 

 

특별한 조건은 없고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있는 사람으로 응모한 자 중에서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7/21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7/25 발표 후, 8/1~4일 3박 4일 동안 유류 8만원을 주유하여 시승을 체험할수 있습니다.

 

 

◈ 기아 올뉴카니발 & K7 시승 이벤트 [바로가기] : 드라이빙 바캉스 이벤트

 

새로 출시된 LF소나타 보다 훨씬 좋은 평가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기아 올뉴카니발을 시승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저도 방금 신청하고 포스팅 했네요.

 

 

 

 

얼른 가셔서 신청하시고 시승차로 휴가 떠나는 건 어떨까요?

이상 기아 신형카니발 개인적 견해와  올뉴카니발, K7 시승 이벤트 정보였습니다.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