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지하철 앞 상권의 음식점 종류가 매우 빨리 바뀌는데요.

한번씩 양꼬치가 먹고 싶을때는 조방앞까지 가야 해서 불편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동래에 양고기전문점 우루무치라는 곳을 찾았네요.

개업하신지 3년 가까이 되었다는데, 이제야 알았네요.

 

 

가장 번화가 골목인 2번출구 앞 골목에서 메가마트 방향으로 100미터 정도만

내려가다 보면 왼쪽편에 양꼬치전문점 우루무치가 보이는데요.

지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죠스떡뽁이 근처였어요.

 

 

간판이 잘 안보이나봐요.

동래에 그렇게 자주 가도 이번에 처음 알았던 걸 보면...^^

 

 

양고기 삼각을 먼저 먹었구요. 삼각은 뼈에 있는 살을 통으로 구운후에

먹기좋게 잘라 먹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삼각을 먹고 허브양꼬치를 먹었는데요.

허브양꼬치 요 녀석 향도 좋고 참 좋았습니다.

 

양꼬치전문점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앞으로는 조방앞까지 안가도 될듯 해요.

 

 

중국술들이 가득 있던데요. 60도 인가 65도로 기억하는데...

중국에 가서 저거 2병 먹고 실려 갔다는....ㅋㅋㅋ

 

저희는 깔끔하게 소주 먹었구요.

칭다오 맥주를 먹어야 하는데, 배가 불러 맥주는 안 먹었어요.

 

가격은 양꼬치 1인분이 1만원이고...

삼각양은 과도한 음주덕에얼만지 모르겟어요...^^

 

그럼 동래가서 양꼬치전문점, 양고기전문점 찾으신다면 우루무치 한번 가보세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