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그 어렵다는 용인자연휴양림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딱 하나 남은게 인터넷에 떠서 잽싸게 예약을 했습니다. 두둥~~~ 용인자연휴양림 숲속체험관!

 

용인휴양림은 가족단위 나들이, 여름철 계곡, 에코어드벤처, 숲속놀이터, 야영장 모두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2009년 용인시에서 개장을 한 이유로 어마무시한 인파들이 지속적으로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인공적인 미가 심하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깔끔하니 너무 좋드라구요.

 

 

 [용인자연휴양림 숲속체험관 이용료]

 

평일 가격은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저희는 복층에서 잤고 돈이 아깝지는 않았네요.

 

 

도착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첫날은 운동장에서 공차고 구경하고 고기 먹었네요. 새벽 일찍 일어나 숲속놀이터 가자고 일찍 취침 시켰네요.

 

 

에코어드벤쳐만 좋은줄 알았는데 숲속놀이터도 상당히 잘 되어 있드라구요. 흠... 놀이터 이렇게 꾸미면 비싼가요? 학교나 동네 놀이터도 이렇게 꾸미면 아이들 정말 좋아하겠던데...

 

 

정글짐, 해마, 공중을 날으는 시소, 줄타기... 놀이공원보다 애들이 더 재밌어 하드라구요.

 

 

숲속어린이놀이터와 야영장테크가 거의 붙어 있던데... 데크 잘못 예약하시면 엄청 시끄러울꺼 같아요. ^^... 어쨌든 놀이터이가 우선 인것 같으니 데크 예약 잘 하셔야 합니다.

 

 

새벽부터 놀이터에서 놀았는데, 아이들이 많드라구요. 우리 아이들은 수십번도 넘게 이걸 탔네요. 이름이 뭐죠??? 저도 타보고 싶던데...ㅋㅋㅋ

 

 

왔다리 갔다리 신났습니다. 아파트에 요런거 설치 하면 안될까요? 

 

 

실컷 숲속놀이터에서 놀고 내려왔는데, 숲속체험관 앞에 놀이터가 또 있어요. 아이들의 무한 에너지...^^

 

 

전통놀이, 나무말, 나무악어 등등 ... 놀이터 하나하나에도 애들이 좋아할 것들만 모아놨더군요. 여기 좋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용인자연휴양림 숲속체험관과 숲속놀이터 놀다왔는데요. 꼭 자고 오는 여행이 아니라도 아이들이 있다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평일날 한산할때 시간내서 한번 다녀오세요. 강추!!!

 

 

Posted by 다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