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어제부로 해운대해수욕장이 개장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어제는 개장 첫날이라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 해운대 벡스코에서는 모터쇼가 열리고 있는데요.

 

아직 본격적인 휴가철이 오지도 않았는데 해운대해수욕장 부근은 주말만 되면 주차전쟁과 교통체증으로 많은 해운대 거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사실 센텀이나 마린시티 사시는 분들도 여름에 차가 너무 막혀서 다른 곳으로 이사가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바닷가쪽 공영 혹은 부설주차장을 제외하고는 딱히 주차장 정보를 모르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름철 해운대해수욕장을 갈 엄두를 못내기 때문인데요. 많은 인파로 기네스북에 등재도 하고 하던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와서 전 개인적으로 해운대 바다를 피하게 되더라구요.

 

아래는 해운대해수욕장 부근의 주차 정보입니다. 행여나 해운대해수욕장을 찾아서 주차를 못하게 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벌써부터 이렇게 날이 무더운데,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 앞서는데요. 앞으로 아열대 기후로 바뀌게 되면 지속해서 더워질텐데 걱정이 앞서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해운대해수욕장 부근 주차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차를 가지고 해운대를 방문하였다면 상기 참고하시고 아무쪼록 짜증나지 않는 좋은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다같이